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공식 누리집 확인방법

초대! 2024서초뮤직앤아트페스티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작성일 2024-05-19
  • 조회수 82

사계절 내내 계절별·테마별로 특색 있는 축제가 열리는 서초.
2024년 서초의 여름은 ‘청춘’을 테마로 한 <서초뮤직앤아트페스티벌>이 펼쳐집니다.

여름의 시작, 도시 한복판에서 즐거움과 휴식으로 채우는 축제,
이 시대 모든 청춘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하고,
음악과 예술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서초뮤직앤아트페스티벌>

“To.청춘 From.고터”
서울고속버스터미널 광장으로 모든 청춘을 초대합니다.



무심코 지나다니던 버스터미널이 축제의 광장으로 변하는 모습이 궁금하시죠?

대형 벌룬과 인증샷을 찍고, 관객과 소통하는 서커스도 구경하고, 붕붕카 경주대회도 참가할 수 있는 <아트존>
잔디 위 빈백에 누워 힐링을 느끼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겨볼 수 있는 <캠핑존>
개막 퍼레이드부터 신현희, 비오, 이무진의 등 여러 아티스트의 무대와 도슨트 정우철의 토크 콘서트로 구성된 <뮤직존>
이렇게 세 군데의 존으로 운영될 예정인데요.

공연만 보는 페스티벌이 아닌, 티셔츠를 만들어보거나 직접 그림도 그려보는 등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서 축제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고 흔히 보기 힘든 서커스 거리 공연도 볼 수 있어요.
또, 도슨트 정우철이 소개하는 청춘 시절의 무하, 르누아르, 클림트의 출세작을 배경으로 콰르텟 연주도 함께 듣는 색다른 토크 콘서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겨보세요.

온 가족이 함께 붕붕카 경주대회도 참가해보고, 축제 캐릭터가 담긴 스티커와 부채 등의 굿즈와 캠핑존에서 씨드밤 받아가는 것도 놓치지 마세요!

* 일시 : 6월 8일(토) ~ 6월 9일(일) / 14시 ~ 21시
* 장소 : 서울고속터미널 광장(고속터미널역 1번 출구, 고투몰 G9출구)
* 문의 : 서초문화재단 문화사업팀 02-3477-2858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