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문장 웹진 신작 단편, 작가가 직접 읽어드립니다

  • 작성일 2009-10-27
  • 조회수 453

작가의 육성으로 신작단편소설 들려드립니다!

국내 첫 시도, 문장 웹진 10월호부터 계속 서비스

 

 

우리 문단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현역작가들이 자신이 쓴 최신 단편소설 한편을 독자들에게 직접 읽어주는 코너가 문장에 새롭게 마련됐습니다.

그것은 바로 문장 웹진/ 이달의 작품/이달의 소설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 작가낭송 코너.

2009년 10월호에 단편소설을 실은 작가 세 분 (안보윤,김주희,명지현)부터 낭독을 시작, 오늘 (10월 27일) 드디어 낭독파일을 웹진에 올렸구요. 해당 작품 제목 옆에 부착한 소설낭독듣기 라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낭독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문장 웹진에 실리는 단편소설은 작가들이 계속 직접 작품을 읽어주는 낭독 서비스를 독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입니다.

국내 문예지 어디서도 시도해본적이 없었을 작가의 육성으로 직접 작품 전편을 들어보는 새로운 시도!! 문장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기대, 따끔한 지적 부탁드립니다.

 

작가낭독듣기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