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문학상담실, 진은영(시인) 선생님 부임~!!!

  • 작성자 웹관리자
  • 작성일 2010-07-03
  • 조회수 367

7월부터는 지금껏 문학 상담실을 맡아주셨던 김미월(소설가)선생님께서 임기를 마치시고 새로운 선생님께서 부임하시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상담실장을 맡아주실 분은 시인이신 진은영 선생님(아래 사진)이십니다.



문학상담실 바로 가기




진은영 선생님께서는 1970년 대전에서 태어나셨고, 이화여대 대학원을 박사로 졸업하셨습니다. 2000년도에 『문학과 사회』로 등단하셨고 『일곱 개의 단어로 된 사전』(2003, 문학과 지성사), 『우리는 매일매일』(2008, 문학과 지성사) 등을 쓰셨습니다. 2009년 제14회 김달진문학상 젊은 시인상을 타신 적도 있으세요.



그동안 애써주셨던 김미월 선생님께는 깊은 감사를 드리고 글틴 여러분들도 작별인사 남겨주세요.^^


9월 30일까지 앞으로 3개월 동안 여러분의 실장님이 되어주실 진은영 선생님께 질문 공세와 관심, 맘껏 날려주세요!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