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공식 누리집 확인방법

글틴 리딩클럽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작성일 2023-08-30
  • 조회수 283

안녕하세요, 글틴 여러분! 문학광장입니다. 
이번 글틴 리딩클럽에 참여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설문조사 응답에 따라 진은영 작가님의 『나는 오래된 거리처럼 너를 사랑하고』와 김초엽 작가님의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을 발송해드렸습니다.
배송이 완료되었고, 모두들 도서를 수령하였을텐데요. 혹시 아직 책을 받아보지 못한 글틴 친구들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이끄미 문부일 작가님과 함께 진행될 이번 글틴 리딩클럽은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ㅇ 활동기간 : 8.29.(수) ~ 9.10.(일)

ㅇ 활동공간 : 글틴>다같이 뒹글>글틴 리딩클럽 > 글틴 리딩클럽 게시판 내 댓글로 참여
  -  링크 : https://url.kr/7lh9ib 

ㅇ 활동내용 : 책 읽고 추천사 쓰기 & 작가님께 궁금한 질문 남기기

  (1) 『나는 오래된 거리처럼 너를 사랑하고』와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를 이미 먼저 읽은 글틴 친구가 있다면 다같이 읽어볼 작품을 추천해주세요! (댓글 작성)
 - 시 리딩클럽 참여자 : 시집 속 좋아하는 시 5편 추천 (ex. <청혼> 등)
 - 소설 리딩클럽 참여자 : 소설집 속 좋아하는 단편소설 1편 추천

 (2) 수령한 책을 읽고 문부일 이끄미님이 오픈한 게시글에 댓글로 참여 *자세한 내용은 문부일 작가님의 게시글을 확인하면 됩니다!

※ 리딩클럽 종료 후 활동 이력이 있는 참여자 대상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활동인증서 발송해드릴 예정입니다. 

※ 9.23(토) 11:00-12:15 @학전블루(서울 혜화역 인근)에서 진행될 작가님과의 북토크에 대담자로 참여할 글틴 친구들을 모집할 예정입니다! 작가님과 직접 이야기 나누는 특별한 만남! 많관부!
 * 비수도권 거주자 대상 교통비 등 이동경비 지원예정

※ 작성한 추천사는 출간되어 리딩클럽 참여자 분들께 배포해드릴 예정입니다. (9.23 이후 발송 예정)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1건

  • 문부일

    안녕하세요!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생각날 때, 하고 싶은 말이 있을 때 언제든! 웰컴!^^

    • 2023-08-30 16:47:39
    문부일
    0 / 1500
    • 0 /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