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합창단

  • 작성일 2008-08-06
  • 조회수 617

낭독자 : 이민하/이민하

합창단


이민하

 

 



우리는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내장과 허공 사이.

저녁과 아침 사이. 지금은 새벽 두 시입니다.


전쟁과 고요 사이를 사용하기 위해

우리는 소리의 약탈에 눈떴습니다.


소년들은 우측으로 소녀들은 좌측으로.

배급표를 받으려면 줄을 서세요.

행렬은 내일과 모레, 아빠들의 월급날까지


그리고 달의 빙벽까지 계속됩니다.

소년들은 소녀들의 샴푸 냄새를 채취하려고 발꿈치를 듭니다.

너무 자라서 죽은 언니들은 차가운 보름달 아래 안부를 적어 보냅니다.


편지를 읽기 위해 우린 문맹퇴치학교에 모이지만

말의 시취가 새지 않도록

이빨을 재갈처럼 물고 있습니다.


어둠의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