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공식 누리집 확인방법

2023년 한국저작권위원회 문학분야 저작권/계약상담 신청 접수 안내

  • 작성일 2023-09-05
  • 조회수 565


안녕하십니까?

2023년 문학 주간을 맞이하여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한국저작권위원회가 진행하는

문학분야 저작권/계약 상담 신청 접수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는 한국저작권위원회와 함께 문학 분야 맞춤형 상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문학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 저작권!

저작권이 중요한 줄은 알지만, 어디서? 어떻게 접근해야 하고, 무엇을 확인해야만 하는지

어려움을 겪고 계신 문학인들을 위하여, 준비했습니다.


한국저작권위원회 소속 법률상담관과 변호사가 작가님들과 1:1 대면 상담을 진행해주실 예정입니다.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다음 필수 확인 사항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상담 내용에 대하여 신청 내역과 상담 내용은 비밀유지가 철저히 보장됨을 안내드립니다.]


[신청 전, 필수 확인 사항]

 - 상담 프로그램은 1:1로 진행되기 때문에, 인원 제한이 있어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고자 합니다.

 - 상담의 경우, 사전 질문을 토대로 상담 진행 가능 여부가 확인됩니다.

   전문가가 답변하기 어려운 다른 분야에 대한 문의, 저작권법 이외의 문의를 하시는 경우

   진행이 어려울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자에 한하여, 향후 진행 일정 등 세부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접수링크] 2023년 문학 주간 저작권/계약 상담(문학 분야) 신청접


☎ 문의사항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문학지원부(061-900-2326)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