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우리들의 7일 전쟁 서평단 모집 이벤트 결과!!!

  • 작성일 2011-08-22
  • 조회수 455

양철북과 함께한 서평 이벤트에 응모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모두 15명)
 
당첨되신 분들께는 출판사에서 직접 <우리들의 7일 전쟁>을 각 1권씩 보내드릴 겁니다!
읽으신 다음에 꼭 서평 올려주시고, 서평 올린 곳을 자유게시판에 올려주세요!
(마감은 9월 4일까지)
 
서평 올려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2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카르페디엠 시리즈 10권>!!!
 
꼭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고향바다
─ 랄라짱
─ 삐쥬리아
─ 서늘해
─ 오늘도 영원한 일상
─ 올가
─ 장미의이름
─ 장윤
─ 철부지
─ 초롱각시
─ 하늘땅만큼
─ 하늘소망
─ Apatheia
─ canopti
─ jjerry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