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공식 누리집 확인방법

비밀번호 변경이 안되시나요? (회원 정보 업데이트)

  • 작성일 2023-05-11
  • 조회수 2,511

안녕하세요.

문학광장입니다.


문학광장은 본인인증 과정을 진행하지 않아도 회원으로서 활동을 할 수 있었던 전과 달리

2023년 5월 홈페이지 개편 이후, 모든 회원이 본인인증을 진행해야 회원 활동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을 진행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신규회원(문학광장 홈페이지에 처음 가입하는 회원)

  - 회원가입 후 이용가능


2. 기존회원(2023년 5월 이전에 가입한 회원)

  - 회원가입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발송된 '회원정보 업데이트' 메일을 통해 휴대폰 본인인증 후 이용가능

  - 이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 회원정보 업데이트 메일 유효기간이 끝났다면?(혹은 메일을 다시 받고 싶다면?)

  - 문학광장 대표메일로 '성함/아이디/연락처/이메일주소'와 함께 문의주세요. (munjang@arko.or.kr)


유선문의 061-900-2337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