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제28회 마로니에전국여성백일장 결과 발표

  • 작성일 2010-10-25
  • 조회수 581

마로니에백일장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_^

날씨 춥고, 지하철 역에 내리셔서 찾기 힘드셔서 한동안 주변을 방황하신 분들께,

여러 가지 불편한 점 있으셨던 점 사과드립니다. ^_^

그럼, 모두가 기대하시던 결과를 발표하겠습니다. ^_^

미처 시상식에 참석 못하신 분들께는 연락드리고 상장과 부상 우송해드리겠습니다.

그럼 결과 발표합니다.

(심사평은 내일 오전까지 올리도록 할게요~)

[장원]
- 시, <이별>, 김은혜(인천 남동구 구월 2동)
- 산문, <청약통장>, 김다영(경기 하남시 덕풍2동)
- 아동문학, <출근방해단>, 신민자(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3동)

[우수상]
- 시, <출근>, 신형주(경기 과천시 갈현동)
- 산문, <이별>, 오명희(경기 구리시 수택동)
- 아동문학, <윤아아빠의 출근>, 최원실(서울 강남구 대치2동)

[장려상]
- 시, <외갓집>, 조정옥(인천 계양구 계산4동)
- 시, <외갓집>, 최옥선(서울 강서구 화곡6동)
- 시, <아파트>, 최예슬(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 산문, <외가괴담>, 강선애(서울 은평구 응암3동)
- 산문, <출근>, 장금식(서울 도봉구 쌍문2동)
- 산문, <아파트>, 임경희(대전 서구 둔산동)

- 아동문학, <악플왕의 이별>, 서희경(서울 강남구 역삼1동)
- 아동문학, <꿈꾸는 놀이터>, 장윤진(인천 강화군,읍 관청리)
- 아동문학, <외갓집 메주 전시회>, 성윤진(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입선]
- 시, <출근의 이유>, 강명진(경기 성남시 중원구 금강1동)
- 시, <이별>, 곽은경(경기 안양시 동안구 범계동)
- 시, <붉은 이별의 곁>, 서화금(서울시 중랑구 중화동)
- 시, <저녁 풍경을 위한 출근>, 정희경(대전 대덕구 와동)
- 시, <이별>, 강명화(경기 안양시 동안구 부흥동)

- 산문, <외갓집>, 정영숙(서울 구로구 구로2동)
- 산문, <이별-검은 사자>, 이미영(인천 계양구 계산동)
- 산문, <또 다른 출근>, 박미영(경기 안양시 만안구 석수1동)
- 산문, <외갓집-괄호로 남은 집>, 권혜린(서울시 동작구 흑석동)
- 산문, <이별-또 다른 시작>, 윤종미(경기 평택시 군운동)

- 아동문학, <사라졌지만 사라진 게 아니다>, 우미옥(서울 서초구 반포2동)
- 아동문학, <아파트>, 안신유(경기 성남시 중원구 금광2동)
- 아동문학, <1126611>, 제성은(경기 부천시 원미구 상2동)
- 아동문학, <아파트>, 노은희(서울 강남구 수서동)
- 아동문학, <외갓집>, 유제양(서울 노원구 중계본동)

모두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수상 못하신 분들, 미안하고 아쉽습니다!

모두 내년에 또 만나요~!!!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