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2013년도 문학분야 차세대예술인력육성사업 3차 지원심의 결과 발표

  • 작성일 2013-10-30
  • 조회수 898

 

2013년도 문학분야 차세대예술인력육성사업 3차
지원심의 결과 발표

 

 한국문화예술위원회는 2013년도 문학분야 차세대예술인력육성 사업에 대한 3차 지원심의 결과를 아래 같이 발표합니다. 동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지원선정 결과

 2013년도 문학분야 차세대예술인력육성사업(3차)에 총 16명을 지원하기로 결정했으며, 2단계 프로그램 지원에는 6명을 결정했습니다.

 

◎ 지원신청접수 현황

 2013년도 문학 분야 차세대예술인력육성사업(3차)에 총 68건이 접수되었습니다.

◎ 지원심의위원의 구성 및 운영

 지원심의위원은 문학분야의 책임심의위원과 전문가로 구성해 심의했습니다.
  * 심의위원 명단 : 김경주, 서영인, 신덕룡, 윤성희, 장석남, 정미경 (가나다순)

◎ 지원대상자 명단

ㅇ 1단계 지원대상자(원고료 지원, 16명)

- 시(7명) : 기혁, 김정경, 김준현, 박찬세, 배수연, 주하림. 한호진
- 소설(8명) : 김민정, 김보현, 김소윤, 김연희, 박사랑, 박송아, 황현진
- 평론(1명) : 허희

 

ㅇ 2단계(프로그램 지원, 6명)

- 시(3명) : 기혁, 김정경, 배수연
- 소설(3명) : 김민정, 김보현, 최정화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