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마로니에 여성백일장 30주년 기념 콘서트 “서른, 마로니에”

  • 작성일 2012-09-17
  • 조회수 615

 

 
선선한 가을 오후, 글 짓는 시간의 여운을 콘서트로 달래볼까요? 소설가, 시인, 가수들의 이야기와 음악을 한데 나누며, 가을날 창작의 설렘을 느껴보세요!

벌써 서른 해를 맞이한 ‘마로니에 여성 백일장’에서는 1부, 2부 나누어 여러 세대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콘서트를 선보입니다. 1부에서는 젊은 시인들이 한데 수다꽃을 피우며 서른 즈음의 창작 경험담을 나누게 됩니다. 홍대 어쿠스틱 밴드, 힙합팀의 노래도 마련돼 있습니다.
2부에서는 한 시대를 풍미했던 톱스타이자, 꾸준히 창작욕을 선보이는 작가와 가수의 토크쇼가 마련돼 있습니다.
출연진 한 명 한 명, 문학을 꿈꾸는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하며 라이브 열기를 듬뿍 전달할 될 텐데요. 미루면 자리가 없습니다. 얼른 접수 하세요!
 
  포인트 1. 7080 윤형주 포크 콘서트~
 

‘어제 내린 비’, ‘조개 껍질 묶어’ 등을 부르며 한국포크송의 전설이자 황태자로 자리매김한 ‘윤형주’ 님이 출연하십니다. 서정성 짙은 그의 목소리로 윤동주 시의 ‘별헤는 밤’을 듣는 행운도 함께 누려요!
윤형주 님은 최근에 다시 한국에 ‘쎄시봉’ 돌풍을 몰고 오셨죠. 감수성 넘치는 중년들의 여심을 뒤흔들고 있답니다. 과거 ‘오란씨’, ‘새우깡’, ‘롯데껌’ 등 입에 맴도는 즐거운 중독 CM송도 이 분의 목소리라지요? 미성 종결자, 윤형주 님을 직접 볼 수 있는 자리입니다.
 
  포인트 2. ‘인간시장’ 밀리언셀러 소설가 김홍신의 힘!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15대, 16대 국회의원으로 살아온 김홍신 작가의 창작 에너지는 어디서 오는 걸까요? ‘그게 뭐 어쨌다고’, ‘인생사용설명서’ 등 젊은이들에게 용기를 불어넣는 에세이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쉬지 않고 독자들에게 열정과 사랑을 믿는 삶을 살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백일장 콘서트 무대에서 다시 한 번 그의 에너지를 받아볼까요? 김홍신 작가와 가수 윤형주의 인연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두 분의 토크에 풍덩 빠져보세요!
 
  포인트 3. 매력만발~, 이씨 시인들의 향연
 
〈서른, 마로니에〉 1부 무대는 이씨 성을 지닌 멋진 시인들이 줄줄이 등장합니다. 의도성 절대 없는, 우연의 결과랍니다. 이병률 시인, 이제니 시인, 이우성 시인이 출연합니다. 골수 팬, 열혈독자들을 거느린 시인들인데요. 이 분들은 시를 짓는 마음 외에도 노래하는 마음, 책을 엮는 마음, 라디오와 잡지로 만나는 마음 등 여러 개의 마음 방을 지닌 분들이랍니다. 인생의 색깔이 다채롭고 따뜻한 분들이니, 직접 와서 이 분들의 시와 또 다른 매력을 알아볼까요? 마로니에 백일장에서만 공개합니다. 비밀처럼 은밀하고 매혹적인 토크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포인트 4. 기타쿠스 & 세남자의 가을 무대
 

어쿠스틱 재즈밴드 ‘기타쿠스’와 유쾌한 힙합팀 ‘세남자’의 노래를 들으며 여행자 기분에 빠져보세요.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이 어느새 낯선 이국의 바닷가와 여행지로 변해있을 거예요. 기타쿠스와 세남자는 홍대에서 계절마다 공연하는 ‘신촌콘서트’ 가수, 래퍼들입니다. 콘트라베이스, 젬베, 기타, 랩을 한데 감상할 수 있는 기타쿠스 무대에 이어, 개그감각까지 출중한 세남자가 관객에게 ‘힐링’ 기운 가득한 랩과 노래를 선보일 겁니다. 짧은 무대로도 '여행‘을 대신할 수 있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세남자는 2 9회 마로니에백일장 축하무대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어, 그때의 열정적인 관객반응을 잊지 못하고 있답니다. 백일장 음악무대의 여운을 또한번 느껴보세요
 
● 일시 : 2012년 10월 10일 수요일 오후 2시~4시
● 출연진 : 김홍신, 윤형주, 이병률, 이제니, 이우성, 이상협, 기타쿠스, 세남자 등
● 장소 :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
● 신청 방법 : 신청자 동반 1인 가능, 선착순 댓글 (신청이유, 간략하게)


* 객석 총 600석 규모
** 댓글 참여하시는 분 중 50명을 추첨해서 도서 선물 증정
 
참여하기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