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겨울사람

  • 작성자 ITKA
  • 작성일 2023-11-09
  • 조회수 340

폭설 내린 그곳은,

사랑스러운 피아노 건반이 놓여있을 테니

푸욱 밟으며 기분 좋아라 하십시오.

우린 겨울사람이니 음악이 들릴 것입니다.

ITKA

열 아홉 먹은 인본주의자

추천 콘텐츠

마라고자

내가 말하고자.내가 마라고자내가 말하고자 하는.내가 마라고자 하는 끊임,끊임없이끄님업시나는나는 마라고파나는 끊임없이 말하고파나는 말하고파 이렇게나는 마라고파 이러케어느 고양이 울음소리 오징어 뱃고동 아래 흩날린다어느 애달픈 풀피리 날아들어 볏짚 따뜻이 덮는다막 내 마으믈 드러내고파막 내 언어를 만들고 싶어 하는데그런데 이러케 말하면 무슨 마린지 몰라그런데 이렇게 말하면 무슨 뜻인지 몰라나는 그러케 마라면서나는 그렇게 말하면서사전에도 없는 낱말을 막 만들어서라도들떠진 나의 나래를 표혀나고 십따그렇게,어린 아이 같이 굴고파.백번 천번, 끝까지 어리고끊임없이 어릴까 봐여기 눈 질끈 감고 어리광 하나 남겨두련다.

  • ITKA
  • 2023-11-03
참척

남편을 잃은 과부아내를 잃은 홀아비부모를 잃은 고아는 있어도자식을 잃은 부모는 없다.아들을 잃은 어미,딸을 잃은 아비는최선의 불효를 행한 자식과최고의 적이 된 원수최악의 부모가 된 자신을 원망하며세상을 지옥 구렁텅이로 쳐 몰아넣을 것이다.참척이 그것이었다.혼을 앗아갈 바람으로 파도를 뿜어내고 있는 사람들.5월 어느 날 수원 대학병원 장례식장에서하늘의 재로 떠오른 나의 아버지...그리고 그 친족들보다 슬픈 사람은그런 사람들이었다.

  • ITKA
  • 2023-11-01

그러면서 애달피 울지 않을까 싶다당신에게 스민 나의눈물과설움.향기와살결.몸짓과말투.붙은 덩어리를 하나하나 떼다 보면하루종일 아무것도 못하고 시간을 날려버리고 말 것이다보이지 않았다가 어느 날 의식하게 될 때도 있을 것이다아마도 그럴 것이다한참을 떼어내다 이내 포기했다가...조금 쉰 다음 또 조금씩 뜯어내야 할 것이다

  • ITKA
  • 2023-10-30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