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동시

  • 작성자 ITKA
  • 작성일 2023-10-28
  • 조회수 351

내 한을 담아서 쓰라

어린 왕자에게 닿게 말이다.


첫눈이 폴폴폴

얼음이 동동동

바람이 사사사


동시는 동심의 아련한,

그리고 우리 최후의 인간성으로 서 있고,


걱정이 와와와

근심이 쿵쿵쿵 

불안이 쑥쑥쑥


우리의 동시는 결국

세상만사의 통곡으로 물먹었다.


어리거라.

어려서 모두 토해내고

울분을 동시로써 비워다오.


나의 귀인 될 영들아,

순수한 왕자 되어

그들은 이해할 수 없는 

무지개를 내놓아다오.

ITKA

열 아홉 먹은 인본주의자

추천 콘텐츠

겨울사람

폭설 내린 그곳은,사랑스러운 피아노 건반이 놓여있을 테니푸욱 밟으며 기분 좋아라 하십시오.우린 겨울사람이니 음악이 들릴 것입니다.

  • ITKA
  • 2023-11-09
마라고자

내가 말하고자.내가 마라고자내가 말하고자 하는.내가 마라고자 하는 끊임,끊임없이끄님업시나는나는 마라고파나는 끊임없이 말하고파나는 말하고파 이렇게나는 마라고파 이러케어느 고양이 울음소리 오징어 뱃고동 아래 흩날린다어느 애달픈 풀피리 날아들어 볏짚 따뜻이 덮는다막 내 마으믈 드러내고파막 내 언어를 만들고 싶어 하는데그런데 이러케 말하면 무슨 마린지 몰라그런데 이렇게 말하면 무슨 뜻인지 몰라나는 그러케 마라면서나는 그렇게 말하면서사전에도 없는 낱말을 막 만들어서라도들떠진 나의 나래를 표혀나고 십따그렇게,어린 아이 같이 굴고파.백번 천번, 끝까지 어리고끊임없이 어릴까 봐여기 눈 질끈 감고 어리광 하나 남겨두련다.

  • ITKA
  • 2023-11-03
참척

남편을 잃은 과부아내를 잃은 홀아비부모를 잃은 고아는 있어도자식을 잃은 부모는 없다.아들을 잃은 어미,딸을 잃은 아비는최선의 불효를 행한 자식과최고의 적이 된 원수최악의 부모가 된 자신을 원망하며세상을 지옥 구렁텅이로 쳐 몰아넣을 것이다.참척이 그것이었다.혼을 앗아갈 바람으로 파도를 뿜어내고 있는 사람들.5월 어느 날 수원 대학병원 장례식장에서하늘의 재로 떠오른 나의 아버지...그리고 그 친족들보다 슬픈 사람은그런 사람들이었다.

  • ITKA
  • 2023-11-01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