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 작성자 홀씨
  • 작성일 2009-07-28
  • 조회수 273

돈, 그게 뭐라고,

그게 뭐길래

사람을 가지고 노는지...

 

그게 뭐길래

나를, 사람들을

웃고, 울게하는지...

슬프고, 기쁘게 만드는지...

 

돈, 그게 뭐라고

사람들이 놀아나는지...

사람들이 애타게 찾는지...

 

이 세상에서

가장 나쁜 친구는...

또 좋은 친구는...

돈인 것 같다...

어쩔 수 없이

돈인 것 같다...

어쩔 수 없이...

 

돈 그게 뭐라고...

그게 뭐길래...

 

홀씨
홀씨

추천 콘텐츠

내마음에 씨앗하나

얼마전부터 내 마음속에 씨앗이 하나 심어졌습니다 깊숙히 깊숙이 들어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오늘도 그녀를 만났네요 씨앗이 촉촉해 집니다. 물이 뿌려졌나 봅니다. 많지도, 적지도 않네요 그녀는 절 모릅니다. 그런 전 그녀를 오늘은 하염없이 바라만 보네요 오늘은 햇빛이 비춰졌나요 마음이 따스해 집니다. 친구들이 제게 쓴소리를 해대네요 오늘 저의 씨앗은 더욱더 굳건하게 자리를 잡았네요. 용길내어 그녀에게 말을 건네 봅니다. 드디어 제 씨앗은 싹을 틔웠군요. 전 오늘도 그녀를 만나러 갑니다 그녀와 만나러 갑니다. 제 마음속의 씨앗은 앞으로 앞으로 무럭무럭 파르게 자라나 분명 언젠간 열매를 맺겠죠 전 오늘도 그녈 만나러 갑니다.

  • 홀씨
  • 2011-08-21
고삼일기

아. 오르지 않는 나의 성적이여. 아아. 넘겨도 끝이 없는 나의 책장이여. 하루하루 도를 닦는 기분으로 하루하루 쌓여만 가는 나의 문제집을 보면서 아. 나는 왜 공부를 하는 것인가. 아아. 왜 나는 굳이 이 길을 가는가. 그래도 할 수 없이, 그래도 하는 수 없이 학벌로 벌어먹고, 인맥으로 빌어먹는 지금의 세상사 아. 나는 반항할 힘도 없지, 아아. 난 반항할 힘이 없지...

  • 홀씨
  • 2011-08-17
나의 태양아

태양아 태양아 높아서 닿을 수 없는 그래서 어찌 할 수 없는 나의 태양아 넌 나 없이 살지 모르겠지만 난 너 없이 살수 없을것 같다 이제 그만 내려와 허름한 내가 찬란한 너에게  갈 수 있게 숨겨놓은 구름다릴 놓아주지 않겠니? 한번만 나를향해 따뜻하게 웃어주겠니?

  • 홀씨
  • 2011-06-28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1500
  • 익명

    그냥 돈보고 문득 생각나서 쓴거에요...^^;ㅋ

    • 2009-07-28 14:58:07
    익명
    0 /1500
    • 0 /1500
  • 익명

    ...

    • 2009-07-28 13:08:26
    익명
    0 /1500
    • 0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