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 세월 가면... -

  • 작성자 바보야
  • 작성일 2005-12-17
  • 조회수 144

 

- 세월 가면... - 



세월 가면 잊혀진다 하지만


천년이고 만년이고 함께하자던


우리 약속을 어찌 잊으리오까?



세월 가면 무뎌진다 하지만


그리움에 사무쳐 가슴에서 흐르는


이 눈물이 어찌 무뎌지리오리까?



세월 가면 잊혀진다 하지만


세월 가면 무뎌진다 하지만


님향한 끝없는 이 마음을


어찌가리오리까?



세월 가도 잊혀지지 않는 것이 있다면,


세월 가도 무뎌지지 않는 것이 있다면


님 향한 끝없는 이 마음이리오리다.

 

 

바보야
바보야

추천 콘텐츠

- 가끔씩 -

     - 가끔씩 -  가끔씩 내가 힘이 들 땐 내 손을 꽈악 잡아주세요. 내가 혼자라는 생각이 들지 않게.  가끔씩 내가 아플땐 내 눈을 가만히 바라봐 주세요. 내가 이 곳에 존재함을 느낄 수 있게.  가끔씩은 누구나 그럴 때가 있잖아요. 혼자라는 외로움과 나의 존재에 대한 의심들이 고개를 들 때,,  당신에게 내민 손을 내치지는 마세요. 당신에게 향한 눈을 외면하지는 마세요.  거창한걸 원하는게 아니잖아요. 힘이든걸 원하는게 아니잖아요.  그냥 가끔 그 손에 당신의 온기를 나눠주세요. 그냥 가끔 그 눈을 가만히 바라봐 주세요. 그것 하나로 나는 되었습니다.   

  • 바보야
  • 2005-12-23
- 자조 -

  - 자조 -  힘없이 떨구어진 고개를  억지로 쳐들고 너무나도 푸른 하늘을 향해 "하하하하" 하고 웃어버렸다. 괜찮다고, 괜찮을 꺼라고, 어줍잖은 위로 따위를 스스로에게 날리며 나는 또 타들어가는 나의 마음을 꾸욱 밟아버렸다. 꾸욱...    

  • 바보야
  • 2005-12-23
- 후회.. -

 - 후회.. -  그 때 더 열심히 할껄.. 그 때 더 열심히 공부하고그 때 더 열심히 놀고그 때 더 열심히 일하고그 때 더 열심히 사랑하고그 때 더 열심히 살아갈 껄... 미래를 향하는 발목을 붙잡는 것은차마 꺼내지 못한마음 속 한숨이다.     

  • 바보야
  • 2005-12-23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1500
  • 익명

    세월이 가면 잊혀지는 것이 있지만...갈수록 더욱 깊고 아파지는 것이 많지요...

    • 2005-12-18 01:28:07
    익명
    0 /1500
    • 0 /1500
  • 익명

    사랑이군요...혹..겪고 계신건지-_-;;

    • 2005-12-17 20:24:46
    익명
    0 /1500
    • 0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