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출판 관심 있는 사람은 컴온 컴온~!

  • 작성자 갈피
  • 작성일 2019-03-16
  • 조회수 417


출판에 관심 있는 분들은 4월달에 유료로 전환되기 전에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아 보내드립니다. ?


함께 배워서 즐거운 소셜 러닝앱, 커넥츠!


No.1 지식공유 플랫폼 '커넥츠'의 비밀모임 '문학을 만드는 사람들'에서 3월달 무료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커넥츠는 앱 또는 웹사이트로 접속 가능합니다.)


? 문학을 만드는 사람들이란?


?1인출판/독립출판

?문학 관련 상품 제작


위의 두 주제를 중점으로 다루고 있으며, 참여자들에게 방법을 공지하면 이를 숙지한 후 직접 해보는 시스템입니다. 모두가 동일한 챕터를 나가지 않고, 1:1 개인 컨설팅처럼 진도를 나가는 식으로 운영됩니다.


? 참여 추천 대상자


✒ 취미로 출판을 계획하고 있거나, 독립출판에 관심이 있는 사람

✒ 본인만의 문학 상품을 제작/판매/유통/홍보를 직접 진행코자 하는 사람

✒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독서 지식과 독서 관련 지식을 체득하고 싶은 사람


? 모임의 목표


✒ 본인의 책을 출판한다.

✒ 본인이 기획한 문학 상품을 시중에 선보인다.

✒ 다양한 독서 지식을 통해 도서 선택의 폭이 넓어진다.


? 모임의 커리큘럼

1) 소재 찾기

- 어떠한 문학을 만들어나갈 것인가, 생각해보며 브레인스토밍 등을 통해 간단한 아이디어 회의를 진행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현실성을 따져보고, 구체화에 한발짝 다가섭니다.


2) 출판

- 대형출판사와의 연락없이 혼자서 오롯이 해낼 수 있도록 출판의 전단계를 과감없이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원고 작성부터 표지 디자인 제작까지! 책 출판을 돕겠습니다.


3) 문학 상품 제작

- 본인의 책 속 내용 혹은 창작한 문장을 통해 문학 관련 상품을 제작해보고, 시중에 내놓아 판매합니다. 오브제 선정부터 가격 설정까지 일일이 코치해드립니다.


+) 문만사만의 독서 지식!

아무데서 알려주지 않는 독서 지식과 놓칠 수 없는 출판 경험담들을 생생히 알려드립니다. 그 외에 숨겨진 문학을 소개하거나 문학 속 배경지식을 다루려고 합니다.



누구나 출판할 수 있는 시대가 도래했다. 그럼에도 아직 많은 사람들의 버킷리스트 항목 하나는 '본인의 책 출판하기'이다. 혼자서도 가능한 출판 과정에 뛰어들어볼 기회를 주고 싶었다.


더불어 문학이 어려운 존재라고 여기기보다는 가까운 사이라고 느끼게끔 만들고 싶어 비밀 모임을 개설하게 되었다. 문학이 밥 먹여주냐, 하겠지만 문학이 밥을 먹여주기도 한다는 사례를 공유하고 싶었다.


굳이 문학이 아니더라도 육아일기, 아이의 일기장, 끄적거리던 시/소설/시나리오, 여행 후기, 일대기/자서전 등을 자신이 직접 기획하고 편집해보는 기회를 얻으라!


알파벳을 떼듯 A to Z !  몇십 만원 주고 배우는 속성 수업보다 더 실속있는 출판 수업,


'문만사'에서 함께 하세요 ?


?


모바일 링크

https://conects.page.link/?amv=0&apn=com.stu.conects&ibi=com.stu.conects&imv=1.0.0&isi=1435555792&link=http%3A%2F%2Fmobile.conects.com%2Fshare%3Fgoto%3Dst%26rid%3DqgNrjcquMF8S2JQWf


웹페이지 링크

https://www.conects.com/archives/secret/group/detail?channel_id=16021&category_id=136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