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2013년도 제1기 <문학 특!기자단> 모집 안내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13-03-25
  • 조회수 622










 


봄이 오면 좀 더 가슴 설레는 만남을 하고 싶지 않나요?

내가 알던 이를 더 알아보고, 내가 몰랐던 이를 더 알아보고,

인문학의 기본인 사람을 알아가면서 아울러

문학과 문화에 대한 거리를 좁혀가는 삶.

두루두루 세상을 익혀가는 계절, 〈 문학 특!기자단 〉을 통해 열어보세요.

호기심 많고 성실하며 글쓰기 좋아하는 글틴을 모집합니다.

글틴 기자로 문학계의 이모저모, 흠모하던 작가와 문학세계를 취재합시다.

문학뿐 아니라 여러 다채로운 문화현상도 취재 가능합니다.

〈 문학 특!기자단 〉을 통해 자신감과 취재력을 늘려보세요.

 

 

 




1. 참가자격

스무 살 언저리에 있는 글틴.

대학생이어도 좋고 휴학생이어도 좋고 학생이 아니어도 좋아요.

 

2. 응모방법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가 포함된 A4 한 장의 자기소개서를 보내주세요(양식은 따로 없음).

최근 문화현상 중 취재하고 싶은 아이템 하나를

간략히 적어 이메일 (rldyap@arko.or.kr) 로 발송하세요.

 


3. 모집인원 : 총 5명

 

4. 활동기간 : 2013년 4월~12월

 


5. 활동 및 지원내용



 ● 활동내용

    - 정기적인 기획회의 참석 및 현장 취재활동

    - 블로그, SNS 등을 활용한 온라인 홍보 활동

 ● 지원내용

    - <문학특!기자단> 위촉장 수여(활동 종료 후 인증서 발급)

    - <글틴 웹진>에 본인의 기사 수록 가능(채택 시 소정의 원고료 지급)

    - ‘문장’ 주최의 각종 문학행사에 정기 초대

    - 취재활동 관련 교육(언론사, 방송사 입사준비생의 경우, 도움이 될 수 있음)

 




6. 모집일정

 ㅇ 서류접수 : 2013. 4. 5(금)까지

 ㅇ 미팅 : 2013. 4. 10(수) (서류검토 후 대상자에게 개별 통보)

 ㅇ 최종 발표 : 2013. 4. 12(금) (홈페이지에 게시)



7. 문의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예술지원부 사이버문학광장 담당 정대훈

(02-760-4843, 010-4373-3655, rldyap@arko.or.kr)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