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캠프 참가를 위한 마지막 기회!!!] 평론가, 김미정님을 만나러 갈 글틴친구 모집중

  • 작성자 웹관리자
  • 작성일 2011-12-15
  • 조회수 372


 

 

'네 꿈을 펼쳐라 시즌 2 - 글틴 인터뷰 탐험대' 코너를 빛나게 마무리할, 2011년 마지막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이번 달 글틴들이 인터뷰로 만날 분은 '김미정' 평론가예요.

글틴 사이트를 마우스 닳도록 들락날락했다면,이름을 보자마자 '아!'하는 탄성이 절로 나올 겁니다.

 

 * 일시 : 2011년 12월 26일 월요일, 오후 4시
 * 장소 : 연희문학창작촌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201-1)
 * 신청방법 :
댓글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