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글틴 월장원 인터뷰 질문, 뭐 좀 색다르고 재밌는 거 없을까요?

  • 작성자 웹관리자
  • 작성일 2010-03-04
  • 조회수 528

"글틴 월장원 인터뷰 , 색다르고 유쾌한 질문을 찾습니다"


 


우선 안부인사 ㅎㅎ


 


글틴 여러분 모두 잘 지내시죠?



3월입니다. 새 학기가 시작됐군요.


입시대국에 사는 청소년들 답게 


아마도 00에 대한 각오, 00에 대한 남다른 결심,


절치부심 같은 것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과연 00은 무엇일까요? ^_*)


 


그래서인지 늘 그랬던 것 처럼 요즘의 글틴은


한가롭습니다. 


좋게말하면 평화롭구요. 여유자적합니다.


나쁘게 말하면 좀 썰렁하지요^^.


 


허나 그간의 경험에 비쳐보면


계속 이러지는 않을 겁니다.


멀지않아, 기어이


여러분들을  마주할 시간이 오고야 말 거에요.


 


각오도 결심도 절치부심도 좋지만


때론 휴식도 필요하고


옛친구들도 보고 싶거든요 ㅎㅎ



암튼 그건 그렇구요.



-----------------------------------------



다름이 아니라 여러분들의 힘이 필요해서요.



글틴에서 진행하는 월장원 인터뷰 아시죠?



10문 10답이라고 하는데요.



수년째 같은 질문만 하고 보니 너무 식상한 면이 있어서요.



그래서 여러분들의 지혜, 총기를 모아 새로운 질문을 추가해서 던져볼까 해서요. 



하여 간단한 이벤트를 열었답니다.



평소 글틴 월장원 수상자들에게 궁금했던 질문, 


새롭고 재밌고 유쾌하고 즐거울 것 같은 질문


바로여기


 


 


주저말고, 맘껏 올려주세요!!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